CAFE

[260621日] "6월 21일 (일) 불암산 : 둘레길 걷다 불암산성까지...살방살방.ㅎ"~~~ 지지라님공지

작성자재현|작성시간26.06.21|조회수211 목록 댓글 12

느즈막히 일어나 간만에 불암산둘레길 걸었네요
불암산정상으로는 얼마전에도 갔었는데 둘레길은 정말 오랫만인데 많이 바뀌었네요ㅎ

불편한 사진은 연락주심 삭제할께요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재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이쁜 모델 감사합니다 ㅎㅎ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지지라(운영자) | 작성시간 09:14 new 와우.!!!
    재현님 사진이 정말 멋지네요.^^
    여친 렌즈가 역시 짱이네요,ㅎ
    다음 기회됨 느티 공지에서 또 봬요.^^
  • 답댓글 작성자재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17 new 좋은공지 편한리딩 감사합니다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이에스 | 작성시간 16:45 new 재현 작가님 수고많으셨어요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려요 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재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3 new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