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날이였지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불암산 들레길 즐겁게 걷고 웃고
떠들다 왔습니다...^^
더운여름 컨디션 잘 챙기셔서
다음 느티 멋진 공지에서 또 뵙겠습니다...^^
혹 불편하신 사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론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사합니다~
원정산행한 기분이 든 하루였습니다.^^
리딩하시랴, 사진찍으시랴!
산우들 챙기시느랴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지라(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근교에서 원정산행기분 이라니 가성비가 짱이였군요.ㅎ
-
작성자이에스 작성시간 26.06.22 new
빠름 빠름 언제 다들 이렇게 올리셨대요 ㅍㅎㅎ
여지껏 가본 둘레길중에서 가장 편안하고 볼거리가 많은 둘레길이었습니다~
가을과 겨울에도 너무 좋을것같은 곳이었어요 다른 계절에도 올려주시길~~
수고많으셨습니다 지지라 대장님~! ^^//
-
답댓글 작성자지지라(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이 어머니 모시고 마트를 토요일 에 다녀와서 산행 마치고 시간이 있었네요.ㅎ
짬날때 느티 자주 오세요.^^ -
작성자스텔라 작성시간 05:24 new
지지라대장님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