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1일 불암산

작성자지지라(운영자)|작성시간26.06.22|조회수106 목록 댓글 12

 

 

 

 

 

무더운날이였지만 

 

많은 분들이 함께 해주셔서

 

불암산 들레길 즐겁게 걷고 웃고

 

떠들다 왔습니다...^^

 

더운여름 컨디션 잘 챙기셔서

 

다음 느티 멋진 공지에서 또 뵙겠습니다...^^

 

혹 불편하신 사진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지라(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엘리베이터 전망대와 녹차밭 같은 철쭉동산이 있어서 소풍같은 산행이였습니다.
    먼길 오시느라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22 new 사진 감사합니다~
    원정산행한 기분이 든 하루였습니다.^^
    리딩하시랴, 사진찍으시랴!
    산우들 챙기시느랴 고생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지지라(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근교에서 원정산행기분 이라니 가성비가 짱이였군요.ㅎ
  • 작성자이에스 | 작성시간 26.06.22 new 빠름 빠름 언제 다들 이렇게 올리셨대요 ㅍㅎㅎ
    여지껏 가본 둘레길중에서 가장 편안하고 볼거리가 많은 둘레길이었습니다~
    가을과 겨울에도 너무 좋을것같은 곳이었어요 다른 계절에도 올려주시길~~
    수고많으셨습니다 지지라 대장님~!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지지라(운영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다행이 어머니 모시고 마트를 토요일 에 다녀와서 산행 마치고 시간이 있었네요.ㅎ
    짬날때 느티 자주 오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