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둘레길중에서 최고의 둘레길로 꼽을정도로 좋았습니다
불암산을 글케 왔어도 이런길이 있는지 몰랐으니...
산을 그동안 어케 탄건지 -__-;;; 지지라 대장님 수고많으셨어요~~ ^^b
요근래에는 몸이 많이 무거워서 카메라 안들고 댕겨요 그냥 스맛폰으로 찍고 포토샵으로 보정하곤 합니다
양해하시며 봐주시길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마리아 작성시간 26.06.22 new
오~핸폰 사진이라니
믿어지지 않은데요^^
역시 이에스님이네요
정말 반가웠어요
이제 자주 나오기요~
사진 감사해요^^ -
작성자코젯 작성시간 26.06.22 new
이에스님~~~
잘 지내시죠? 폰으로 찍은 사진이 이래도 되는겁니까? 최고십니다^^ -
작성자샤론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사진도 감사해요~^^ -
작성자아이린 작성시간 00:03 new
이에스님의 갬성사진도
생생하게 다시보는즐거움^^
소풍길
반가웠구~~
함께여서 좋았네요~!
멋진사진 넘 감사해요~^--^ -
작성자스텔라 작성시간 53분 전 new
이에스작가님 사진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