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60621 불암산 둘레길 (지지라대장님)

작성자이에스|작성시간26.06.22|조회수86 목록 댓글 6




 

서울 둘레길중에서 최고의 둘레길로 꼽을정도로 좋았습니다

불암산을 글케 왔어도 이런길이 있는지 몰랐으니...

산을 그동안 어케 탄건지 -__-;;;   지지라 대장님 수고많으셨어요~~ ^^b

 

요근래에는 몸이 많이 무거워서 카메라 안들고 댕겨요 그냥 스맛폰으로 찍고 포토샵으로 보정하곤 합니다

양해하시며 봐주시길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지라(운영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명불허전 폰 사진도 짱입니다요.^^
  • 작성자마리아 | 작성시간 26.06.22 new 오~핸폰 사진이라니
    믿어지지 않은데요^^
    역시 이에스님이네요
    정말 반가웠어요
    이제 자주 나오기요~
    사진 감사해요^^
  • 작성자코젯 | 작성시간 26.06.22 new 이에스님~~~
    잘 지내시죠? 폰으로 찍은 사진이 이래도 되는겁니까? 최고십니다^^
  • 작성자샤론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랜만에 반가웠습니다~
    사진도 감사해요~^^
  • 작성자아이린 | 작성시간 00:03 new 이에스님의 갬성사진도
    생생하게 다시보는즐거움^^
    소풍길
    반가웠구~~
    함께여서 좋았네요~!
    멋진사진 넘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