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갑습니다
오스칼입니다 😁
여름비가 제법 내리는 날이네요
비오는 토요일 , 느티님들 ~
오늘은 좀 여유롭게 보내시고 계신가요 ~
바쁜 일상속에
힘든 일상속에서 잠시 둘러보는
우리들의 놀이터 느티나무가 느티님들에게 휴식과 위안,그리고 한여름 더위를 식히게 해줄 공간이 되길 바라면서~
열심히 수고한 느티님께 1타 쌍피 ^^인
관야로 초대합니다 ^^
시간대별로
등력대로
골라~ 골라~
함께해요🤩
( 6월 30일( 화 ) 부터 7월 둘째주(14일)까지 관야는
제가 개인일정으로 공지진행을 못하게 되어서
따기대장님 께서 공지진행을 해주시기로 하셨습니다 ^^
따기대장님 고맙고 감사합니다 😀
여름휴가철에 멋진몸매를 원한다면 ^^
=>>> 관야로 오세용 )
◆ 일 시 : 2026 년 6월 23일(화 ) 6시 , 6시30분, 7시 ( 선택가능 )
◆ 장 소 : 사당역 ( 2 / 4호선 ) 6번 출구 나와 공원
◆ 코 스 : 사당역- 헬기장-마당바위-( 연주대 )
( 야등코스는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
◆ 산행시간 : 2시간 30분 ( 7시 출발 기준 )
◆ 준 비 물 : 랜턴 , 등산화, 방풍의,물한병.
즐거운 마음~
◆ 공지 안내 : 오스칼 010-6639-5541
( 첫 참석시 연락처 공유 해주세요 !!^^ )
산우님들의 서로 서로에 대한 작은 배려가 젊은 느티나무 산악회가 튼튼해지는 기본이 됩니다 ^^
◆ 참석님 필독 사항
1. 날씨와 관계없이 출발합니다. 산행코스는 날씨와 당일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도 있습니다.
2. 참석의사를 밝혔으나 부득이한 상황으로 산행참석이 어렵게 된 경우에는 집결시간 이전에 반드시
산행안내자에게 통보 바라며, 처음 참석하시는 분은 산행 안내자에게 연락처를 남겨 주시기 바랍니다.
3. 우리 <젊은 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입니다. 따라서 산행중 안전사고는 모두 사고자 본인이 책임
지며 <젊은 느티나무>는 민,형사상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산행중 개인행동은 자제하여 주시고
산행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안전산행하도록 협조 바랍니다
젊은 느티나무 캠페인
대중교통을 이용할 땐 배낭을 앞으로 매거나 바닥에 내려 놓아 주변 사람들에게 피해를 주지맙시다
# 관악산야등# 젊은느티나무
# 연주대 # 젊은느티나무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오스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갑습니다 ~ 따기대장님 ^^
6시 출발 ~ 핫둘 😀 -
작성자베가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합니다.(6시)
-
답댓글 작성자오스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반갑습니다 ~ 베가님 ^^
무척 오랫만이지요 😀
6시팀 ~ 핫둘 ^^ -
작성자라바 작성시간 26.06.22 new
참석합니다 (6시)
-
작성자오르미 작성시간 26.06.22 new
삼실도 더 멀어지고 일도 그렇고 당분간 못갈듯 싶어요.
좀 정리되는대로 뵈러갈게요.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