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년 6월 14일(일) 느티정기명산 5회차:야유회 경반계곡 돼랑이대장님

작성자마가렛|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 목록 댓글 8

야유회 준비로 애써주신 돼랑이대장님 오스칼지기님 혜정총무님 아엠난이총총무님 감사합니다

한별님 감사합니다 "엄청 큰떡"
덕분에 아침으로 든든이 먹었습니다

물이 없어도

즐겁게 걷고

아폴로님 드론도 구경하고 찍히고

슈퍼맨 놀이 해볼까요

요건 어때요

나마쓰떼 🙏
ㅇㅇㅇ님 왕과 사이좋은 남자 ㅇㅇㅇㅇ님
큰웃음 주셔서 감사합니다

푸짐한 뒤풀이 ...
쫄깃한 도토리 묵 묵고
바삭한 감자전도 먹고
닭백숙 숙숙 먹고
술도 술술....

턱받이 휘날리며 ~~~~~

맛있게... 드셨죠

반가운 만남 즐거운 대화

함께한 산우님들 행복한 하루 감사합니다

이상 ~~~동화님 옆 좌석 마가렛 이었습니다.
오늘이 가장 젊은 날~~
동화님 AI 사진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돼랑이(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15 나마스테~
    스토리있는 사진 감사합니다~~
    잼나요 ㅎㅎㅎ
  • 작성자수영 | 작성시간 26.06.15 후기 짱인데요^^~
    오랫만에 보는 마가렛님
    반가웠어요~~~
  • 작성자스키비(산행대장) | 작성시간 26.06.15 사진 즐감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사파이어 | 작성시간 26.06.15 흩날리는 턱받이 ㅋㅋ 잼나는 후기 즐감하고 갑니다^^ 오랫만에 만나서 더 반가웠어요^^
  • 작성자오스칼 | 작성시간 26.06.15 ㅎㅎ~
    계곡에 물이 좀 없어도~
    우린 즐겁게 걷고 놀고 몸보신했네요 ~
    이강식대장님 의 슈퍼맨(황금박쥐) ?? 놀이 잼나보여요 ~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