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윗부분은 산행개요 및 사진 첨부
1. 산행지(목적지) : 설악 성인대
2. 일 자 :7월 2일 (목)
3. 집결장소 :용산역 광장 앞 00시 10분
4. 산행코스(일정안내) : 관악 일몰 산행에서 얘기 나와 짜고 가는 성인대 ㅎ ((좋은 느낌님 투유님 노을이 님 공지자)) 일단 차 한 대는 만차 차량지원 있을 시 지원자포함 4인 가능합니다
참가자 의논하여 근처 회나 근처 이쁜 곳 돌아다녀요
이런 날씨를 상상하면서~^-^
※ 당일 기상 및 참석자 컨디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5. 준비물 : 새벽에 주차장 도착해서 제가 라면이나 굴떡국 먹겠습니다
차량지원비 2만 원
모든 비용 n방
플래시 간식 편한 의자 비상금
6. 산행대장(안내) :성철 010 2325 1357
7. 『참석』 댓글 또는 『기타 내용』 삭제불가
8. 산행 중 『금연』입니다. (전자담배포함)
9. 필 독
우리 『젊은 느티나무』는 비영리 동호회입니다.
따라서 산행 중 안전사고는 모두 사고자 본인의 책임이며,
젊은 느티나무와 산행대장(안내자)은 민, 형사상의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산악회에서는 산악활동 및 기타 발생할 수 있는 안전사고에 대한
어떠한 책임이나 보상을 제공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산행 중 개인행동은 자제하고 산행대장(안내자)의
지시에 따라 안전산행이 될 수 있도록 협조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을 정독, 숙지한 후 댓글을 달아주시기 바랍니다.
『참석댓글』은 위 내용에 동의함을 간주합니다.
※위 내용은 변경가능하며, 공지자 맞게 글쓰기 하셔도 됩니다.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노을이님!
첫 산행 완전
환영합니다 ~^-^ -
작성자블링 작성시간 26.06.22 new
출근이라 못가지만 즐거운 시간 되시라고 응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분 전 new
-
작성자수영 작성시간 26.06.22 new
출근이라 😭 참으로 가고픈 공지만 골라서
올리시는 성철님ㅋ
날이 좋기를 기도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성철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전 new
흠!
증말이지유? ㅎ
기도는 믿어줄께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