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빈 작품방

편스토랑 김셰프님 모셔가세요 🍳

작성자콩순이(대전)|작성시간26.05.01|조회수1,686 목록 댓글 94

행복한 금요일이네요 😆

금금에 편스토랑, 춘향제 행사까지
아주 뿌듯합니다.

특히 오늘
김셰프님 요리 또 보게 되겠네요
벌써부터 기대 중입니다.

제 주접글 속에서는
우리 가수님은 아무것도 못 하셔야 되는데(?)
현실은 저보다도 더 잘하시는 느낌이라
살짝 당황했습니다 ㅎㅎ

요리하시는 모습이 너무 예뻐서
결국 스티커까지 만들어버렸어요

맘에 드시면 편하게 모셔가세요~ 🩵🩵

담번엔 탄이랑 흑백요리사에 도전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스누피(안양) | 작성시간 26.06.05 콩순이님 보고 싶어요
    요즘 못뵈어서 눈물 나요
  • 작성자스누피(안양) | 작성시간 26.06.05 어여 다시 멋진 달력도 해주시고
    기다립니다
  • 작성자나미짱2(경기) | 작성시간 26.06.07 콩순이님 가수님이 편스토랑에 또 나오세요. 콩순이님도 보고싶어요
  • 작성자제니(성남) | 작성시간 26.06.07 콩순이님 어디가셨나요?
    어여 오셔요~
  • 작성자강지(강원도) | 작성시간 26.06.10 콩순이님 우리의 소중한 회원님 스타덤광고시안이 14일까지라는데 하실분이 없는것 같아요 도와주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