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빈 모자 일주일동안^
떳다 풀럿다~
열댓번 반복하면서
겨우 모양잡아서 완성한모자쓰고
진주연등행사
용빈가수님 열ㆍ응하고
갖다왔습니다
뜨게모자쓴거 보시던
길가던 진주 동네분도
모자 이쁘게떳다얘기해 주시고
옆에서 응원하던 사랑빈님도
하늘색상도 넘 이쁘고
모자도 잘떳다고 얘기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더 좋앗던거는
용빈가수님
편지내용이 넘~맘이아파서
걱정반이엇는데
가수님 표정이 너무밝앗고
사회자스님께서
엄청좋은
선물을 두개나받은 용빈가수님
기뻐하시는모습보고
마음이 놓엿네요
용빈님 사랑빈님
우리 모두 홧팅합시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제니퍼 수원 작성시간 26.05.17 너무이뻐요 모자
이 모자쓰고 응원하심 눈에 확 띠고 햇빛도 차단
용빈님께서 한 번더 쳐다보실듯요 ㅎ -
작성자꽃분이이(서울) 작성시간 26.05.17 솜씨가좋으시네요^^ 예뻐요
-
작성자무등골이쁜이(광주광역시) 작성시간 26.05.18 넘넘 이쁘네요~
솜씨가 좋으시네요~
저는 손솜씨가 없어요~
직접떠서 쓰고다니면 더 뿌듯할꺼 같아요~부러워요~이쁘게 쓰시고 많이 다니셔요~^^🩵 -
작성자광장동 푸른솔(서울) 작성시간 26.05.19 모자 넘 이쁘네요 금손 이세요
-
작성자행복한마음 (천안) 작성시간 26.05.28 보기만해도 시원하고
모자가 예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