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빈 작품방

최고의 선물

작성자애순이(전북)|작성시간26.05.26|조회수558 목록 댓글 10

날을 꼬박 새고
설레임을 가득 안고
새벽에 대구로 출발~
입구부터 사랑빈님들이 타고온
버스가 줄지어 있고
팔찌를 받기 위에 네 팀으로 나눠진
각자의 팀별로
길게 줄지어 있는 모습도 장관
줄지어 기다리는 동안에도
얼굴에는 웃음이~
반가운 사랑빈들과 인사 나누고
드뎌 팔찌를 손목에 차고 입장.
세상에나~
팀별로 천막에 탁자에 의자까지
울 가수님 완벽함에 놀라고
울 가수님 등장에 또 한번 놀라고
분명 햋빛을 최고로 싫어 하는 왕자님으로
알고 있는데~
그 햋빛에 선글라스 하나 없이
나오시다니요~
사랑빈들 원도 한도 없이 보라고
하신듯~
덕분에 게임에 참여 했던
빈님들은 가까이에서 울 왕자님 얼굴
보고 왔다는 후문~
그것도 비껴가는 일인~
한 게임 풍선쌓기에 참가
빨강 풍선 힘껏 불고~
그래도 얼마나 감사한 일인가요
한공간에서 멀리서라도
볼수 있고 ~
마지막 공연은 행복함과 울컥함
‘사랑빈 만이 나의 생명’이라는
울 가수님 노래에 사랑빈들은 눈물을~
떼창에 함성에 사랑해를 무한 반복하고
넓은 운동장에 사랑빈들을 위한
울 가수님 배려와 정성이 가득함에 감사하고
굿즈 목걸이 버리지 말라고 부탁하시는데
무슨 그런 말씀을요?
사랑빈들은 왕자님 사진 부착된
물병하나도 버리는건 용납 불가랍니다
사랑 가득한 손 편지 목걸이
깨끗히 닦아서 보관중이지요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가 버린 운동회~
올해도 열심히 울 왕자님 응원하며
내년 운동회를 기다려 봅니다~
울 빈님들도 건강하게
행복하게
울 왕자님 응원하며
살아 봅시다요~💕

울 가수님 작품 올려 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건재곰(여수) | 작성시간 26.05.27 부럽네요 ~~♥︎
    고이고이 간직하시길
  • 작성자최고의가수팬(익산) | 작성시간 26.05.27 멋지고 아름다운 가수님과 사랑빈 애순이님 짱입니다^^
  • 작성자진주(경북칠곡) | 작성시간 26.06.03 가수님 운동회 참으로 준비완벽준비 하셔
    어쩌면 날씨까지도와
    구름끼고여우비 살짝

    가수님과 노랑팀 공굴리기 가까이는 못가고 울가수님
    어찌나 멋잇으신지 아쉬움가득 멀리서 가슴속에담아
    그래도 울가수님 보며행복했습니다

    6시반도착 랑군님 주차장에서 기다려 공연못보고온게 아쉬움 가수님 하늘만큼
    땅만큼 사랑합니다
  • 작성자니뭐하노(대구) | 작성시간 26.06.07 글을보니 운동회때 생각이 새록새록 나네요 좋은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휴일의 햇살(군산) | 작성시간 26.06.15 에궁 난 못갔는디 내년엔 나도 갈라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