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빈 작품방

가수님의 기타치는 모습 만들어 보았어요~

작성자퀼트(경기)|작성시간26.05.28|조회수640 목록 댓글 12

컵도 하늘색 모든 하늘색이네용!

오늘도 좋은하루들 되세요!~^^

옷도 바꾸어 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최루시아(경기 일산) | 작성시간 26.05.30 너무 멋지게 최고입니다
    작품 모셨가도 될까요
    저도 울 가수님과 사랑빈님 기도와 미사봉헌드립니다
    오늘는 토요 성지까지 갑니다
    늘 행복하시길요
    사랑빈님 행복하시길요
    오늘 부터 월요일까지
    사랑빈님 크로지 여행가시느분 얼마나 행복하실까 부럽고 합니다
    저두 3일 참석할수있는데 하면서 ~~ 다음 기회는 무조건 예약 하고 생각할여고 합니다 주말 행복한 시간들 되시길요~💖
  • 답댓글 작성자퀼트(경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30 기도까지 너무 감사드립니다
    가져 가셔도 되어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최루시아(경기 일산) | 작성시간 26.05.30 퀼트(경기) 감사합니다
    운동회 다녀온지 일주일밖에 안되는데 엉청 오래 되것 느낌
    울 가수님 한국 안계신다고 생각해서 그런건지 참 그러네요
    💖🥰💖
  • 작성자마리아(경기 수원) | 작성시간 26.05.30 멋지네요 솜씨가 최고 울가수님 멋진모습 퀼트님 분위기최고 예요 ~~♡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동백(인천) | 작성시간 26.06.16 어떻게 만들었을까요?
    정말 금손이십니다
    이 솜씨 너무 부러워용 ㅎ
    우리 용빈 가수님
    참 행복하시죠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