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빈 작품방

시집 보낸 사랑빈 가방

작성자행복한마음 (천안)|작성시간26.06.02|조회수699 목록 댓글 19

사랑을 가득 담아 시집 보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일월눈(서울) | 작성시간 26.06.07 우리 사랑빈 님 들은
    솜씨들도 너무 좋으세요.
    너무예뻐요.

    행복한 마음님 서울로도 시집 보내시기를.ㅋㅋ
  • 작성자진심(경남) | 작성시간 26.06.07 사랑빈 가방 누가 받았을까요?
    아마 덕메이겠죠.
    사랑 담은 가방, 사랑이 그대로 전달되었겠지요.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우린 김용빈으로 통한다.
  • 작성자항아리(서울) | 작성시간 26.06.07 어디로 시집을갔을까요?
    정말예쁘게 시집갔네요~
  • 작성자니뭐하노(대구) | 작성시간 26.06.07 작품방이 있으니 좋으네요 솜씨 좋으신 사랑빈 많으신것 같아요 맘껏 뽐내보세요
  • 작성자공주마마(광주) | 작성시간 26.06.11 저한테 오시나요?~ㅎㅎ
    기다려도 되나요?~
    너무예뻐서 ~~눈으로 힐링합니다.
    그리고 탐납니다~~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