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을 가득 담아 시집 보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일월눈(서울) 작성시간 26.06.07 우리 사랑빈 님 들은
솜씨들도 너무 좋으세요.
너무예뻐요.
행복한 마음님 서울로도 시집 보내시기를.ㅋㅋ -
작성자진심(경남) 작성시간 26.06.07 사랑빈 가방 누가 받았을까요?
아마 덕메이겠죠.
사랑 담은 가방, 사랑이 그대로 전달되었겠지요.
솜씨가 대단하십니다.
우린 김용빈으로 통한다. -
작성자항아리(서울) 작성시간 26.06.07 어디로 시집을갔을까요?
정말예쁘게 시집갔네요~ -
작성자니뭐하노(대구) 작성시간 26.06.07 작품방이 있으니 좋으네요 솜씨 좋으신 사랑빈 많으신것 같아요 맘껏 뽐내보세요
-
작성자공주마마(광주) 작성시간 26.06.11 저한테 오시나요?~ㅎㅎ
기다려도 되나요?~
너무예뻐서 ~~눈으로 힐링합니다.
그리고 탐납니다~~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