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 안에 가수님 사진 팔찌 .키링.반지.브로치들어 있어요
여름 이라 하늘색 케이스 시원해 보이네요 키링 만들어보니 예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덕분에 행복합니다(대구) 작성시간 26.06.15 안녕하세요?
오~~ 굿입니당~
하늘색이 참 사람기분을 좋거 하네요.
저두 내일 ㄷㅇㅅ로 슝~~ -
작성자다금이광주) 작성시간 26.06.17 저두요~
굿~~~~
생수병에서
울용빈님모습을 모았거든요
그걸안쪽에붙이면~~
ㅋㅋ -
작성자대구황금(대구) 작성시간 26.06.18 너무 이뻐요 나도 다이소 갓어 사러가야겟어요 즐거운 시간되세요 빈님들~~~^^
-
작성자나의 보배(수원) 작성시간 26.06.19 퀼드님은 만능 이시네요
그림도 잘 그리시고 응용도 잘 하시고 못 하신게 뭘가요???
궁금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