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한땀 한땀 바느질 해서 만들어 놓은 수틀에 끼워 봤어요~매듭도 해서 완성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물보라(인천) 작성시간 26.06.22 장인의 솜씨입니다.
너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과찬 이십니다
취미로 해둔것을 한번
올려봤어요
스카이 색이 아니라서 망설이다가요
예쁘게 봐 주어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살구(울산) 작성시간 11:28 new
끈기가있어야 손바느질 가능하죠
저는 미싱으로 드르륵 밖는거 습관이라 손바느질 못해요
정말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29 new
감사합니다
조각보는 재단에 시간을
다 써요
이렇게,저렇게 색감 맞추고
저는 미싱은 안 해봐서
못 해요~~ㅎ -
작성자꿈에공주(경기북부 구리) 작성시간 2시간 8분 전 new
한국적 멋 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