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빈 작품방

조각보 바느질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62 목록 댓글 11

오래전에 한땀 한땀 바느질 해서 만들어 놓은 수틀에 끼워 봤어요~매듭도 해서 완성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물보라(인천) | 작성시간 26.06.22 장인의 솜씨입니다.
    너무 멋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과찬 이십니다
    취미로 해둔것을 한번
    올려봤어요
    스카이 색이 아니라서 망설이다가요
    예쁘게 봐 주어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살구(울산) | 작성시간 11:28 new 끈기가있어야 손바느질 가능하죠
    저는 미싱으로 드르륵 밖는거 습관이라 손바느질 못해요
    정말 대단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1:29 new 감사합니다
    조각보는 재단에 시간을
    다 써요
    이렇게,저렇게 색감 맞추고
    저는 미싱은 안 해봐서
    못 해요~~ㅎ
  • 작성자꿈에공주(경기북부 구리) | 작성시간 2시간 8분 전 new 한국적 멋 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