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사랑빈 작품방

조각보 바느질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작성시간26.06.22|조회수198 목록 댓글 14

오래전에 한땀 한땀 바느질 해서 만들어 놓은 수틀에 끼워 봤어요~매듭도 해서 완성 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조각보는 재단에 시간을
    다 써요
    이렇게,저렇게 색감 맞추고
    저는 미싱은 안 해봐서
    못 해요~~ㅎ
  • 작성자꿈에공주(경기북부 구리) | 작성시간 26.06.24 new 한국적 멋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프라하 (경기) | 작성시간 26.06.24 new 21세기 신사임당 이십니다
    전통 한국인의 멋 이라는
    말이 문득 생각나는군요 색감이
    조화롭게 잘 어울립니다
    희사랑님 좋은작품 많이 올려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4 new 아주 오래전에 취미로
    해둔것이 이렇게 과찮에
    칭찬까지 받으니
    몸둘봐를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