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전에 한땀 한땀 바느질 해서 만들어 놓은 수틀에 끼워 봤어요~매듭도 해서 완성 했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조각보는 재단에 시간을
다 써요
이렇게,저렇게 색감 맞추고
저는 미싱은 안 해봐서
못 해요~~ㅎ -
작성자꿈에공주(경기북부 구리) 작성시간 26.06.24 new
한국적 멋 이네요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프라하 (경기) 작성시간 26.06.24 new
21세기 신사임당 이십니다
전통 한국인의 멋 이라는
말이 문득 생각나는군요 색감이
조화롭게 잘 어울립니다
희사랑님 좋은작품 많이 올려주세요 ~~ -
답댓글 작성자수잔 희사랑 (인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아주 오래전에 취미로
해둔것이 이렇게 과찮에
칭찬까지 받으니
몸둘봐를 모르겠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