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두열

6월모임

작성자김천배|작성시간26.06.08|조회수46 목록 댓글 0

6월모임                                                                                       6.8일(월)

많은 꽃들이 피고 졌습니다

이렇게 우리모르게 세월은 흘러갑니다

꽃이 피면 같이 웃고 꽃이 지면 같이 울고

별이 뜨면 서로 웃고 별이 지면 서로 울던

같이우는 알뜰한 그맹세에 ,실없는 그기약에

봄날은 간다

오늘도 산제비 넘나드는 성황당길에

청노새 띨랑대는 역마차길에

봄날은 가누나

 

우리들의 화창한 봄날을 보내며 우리들의 마지막 봄을 같이 보내려합니다

이번달은 신회장님이 아끼고 있었던 일식집에서 봄을 보내려합니다

일명 오마카세라고하는 메뉴를 접해보려합니다

통상 5만원이상 지불해야하는 메뉴인데 4만원 짜리 것으로 정했습니다

양은 많지 않으나 질로 따졌을 때 후회없으리라 보장합니다

 

장소가 협소한 관계로 카톡받는대로 참석여부를 미리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인원을 미리 확정해야합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맛있는 저녁을 드시는 기회가 많지않을실 것입니다

그 맛을 못본다면 두고 두고 후회할런지도 모릅니다

빠지지 말고 참석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건강에 보탬이 되리라 믿습니다

 

           -아    래 -

 

1.일시 및 장소

   6.11일(목) 5시30분

   아오미스시 0507-1461-0830

   고덕역  5번출구 868m

2  5시반까지  고덕역5번출구앞에 만나 같이 식당으로 갔으면 합니다

 

맛두열    會長       申 大 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