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번에 이면희교장선생님을 꼭 최대한 빨리 만나뵈서 오래간만에 발바닥을 맞아보고 싶습니다.

작성자휘문중학교이유성|작성시간26.06.06|조회수13 목록 댓글 0

안녕하세요?? 저 휘문중학교에 졸업했었던 이유성이네요. 제가 이번에 중학교를 다니면서 이면희선생님한테 발바닥을 맞아본 추억이 아주 좋아서 최대한 빨리 만나뵈서 발바닥을 맞아보고싶네요.
예전에는 전 학교를 다니면서 꼭 양말을 신은채로 맞아보기만 해서 요번에는 양말을 벗은 채로 맨발바닥으로 맞아보고싶네요.
저는 오른쪽발바닥하고 왼쪽 발바닥중에 거의 왼쪽 맨 발바닥 위주로 맞아보고싶네요. 단, 강도는 세게는 말고 강도를 좀 살살해서 오른쪽 발바닥은 양말을 신은채로 1대만 맞아보고싶고 왼쪽 발바닥은 양말을 벗은채인 맨발바닥으로 총 5대정도로해서요.
처음에는 발바닥에 간지러움을 많이 해 주신다음에 오른쪽 발바닥부터 양말을 신은채로 1대만 맞을 것이고 그 다음에는 왼쪽 발바닥은 양말 벗은채로 맨 발바닥으로 살살해서 1대, 쉬었다가 또 1대, 또 쉬었다가 2대, 또 다시 쉬었다가 1대해서 총 5대로 맞아보고싶네요.
그래서 대신 따갑지 않고 하나도 아프지 않게요.
꼭 이 사진대로 맞아보고 싶고요. 어떤지 꼭 직접 느껴보고싶네요.
다음에 선생님이 시간되실 때 01023879584로 꼭 연락주세요. 언제쯤이라도 꼭 만나뵙고싶은데 어떻게해서라도 꼭 연락되게끔 해 주세요.
제발 부탁이네요. 제가 연락 기다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