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7년 제작되어진 일본 야마노 악기점 출신의 펜더 62 리이슈 버건디 미스트 색상 판매합니다. 기본적인 캔디류와 태그, 야마노 보증서, 애쉬트레이 다 가지고 있습니다. 첫번째 사진 참조 해 주세요.
모디 사항
1. 어셈블리를 핑크 플로이드의 데이빗 길모어 시그니처 블랙 스트랫과 동일하게 변경. 미국 유명샵 920D에서 어셈블리 통채로 주문하여 조립했습니다. 넥에 펜더 커스텀샵 FAT 50, 미들에 펜더 커스텀샵 69, 브릿지에 던컨 SSL-5가 들어갔으며, 미니 토글 스위치로 3,4,5번 위치에서 넥 픽업 블렌딩이 가능합니다. 기존 부품은 없습니다.
2. 바디 후면에 백본 장착으로 서스테인과 저음대가 현저히 좋아졌습니다. 기존 백플레이트 있으나 스프링 커버는 없는 것 같습니다.
3. 로우 빈티지 새들 장착. 기존 부품은 없습니다.
모디로 인하여 기존의 빈티지 하기만 한 톤에서 넥/미들은 빈티지하게, 그리고 브릿지에서는 핑크 플로이드의 사이키델릭한 톤까지 커버 가능한 녀석으로 성향이 변하였습니다. 5월 정보에서 사용했던 그 기타입니다 ^^;
기타 상태는 전반적으로 큰 찍힘이나 기스는 없으나 거의 20년이 넘도록 플레이 되어진 기타인 만큼 자잘한 덴트와 기스는 당연히 존재합니다. 프렛은 사용감이 좀 있으나 아직 플레이에 영향을 줄 정도는 아니며 트러스로드는 거의 안돌아간 상태입니다.
옥션에 매물등록으로 카드 할부 가능합니다. (몇몇 카드사는 스마일페이 사용시 최대 20개월 무이자) 수수료 3%는 구매자 부담입니다.
125만원에 판매합니다 ^^ 더 이상의 네고는 힘든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ㅠ.ㅠ
010-2692-2862 문자로 문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