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필, 시, 글

♡ 인생은 아름다웠다 ♡

작성자인향(人香)|작성시간26.06.10|조회수14 목록 댓글 0

                        ♡ 인생은 아름다웠다 ♡

강물처럼 흘러가는 우리네 인생, 삶의 모든 가치를 느끼고 싶

다. 이런들 어떠하리, 저런들 어떠하리, 인생은 단 한번이다.


연습도, 복습도 없는 우리네 인생, 꼭 한번 사는 인생, 힘들고

고단한 삶이라 할 지라도 단 한번의 인생이기에 포기 하거나

좌절 하지 말고 순간의 행복을 온몸으로 느끼는 삶이고 싶다.

죽도록 노력해도 안되는 일도 많고  죽도록 일 해도 형편이

좋아지지 않는 인생 이라도 순간 순간의 행복은 있다.

 

인생 살이 늘 마지막 삶처럼 최선을 다해 산다면 후회 없이

살아 갈 수 있는 것이다.


인생사 하나하나에 모든 것을 느끼면서 자연의 순리를 받아

들이는 것처럼 우리네 인생도 자연의 법칙에 순응하며 받아

들이며 살고 싶다.

 

                    <<~ 좋은 글 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