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쉼,자유글

[*좋은글*]사랑이 있는 눈은 아름답습니다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06|조회수10 목록 댓글 0

사랑이 있는 눈은 아름답습니다.♡


계절의 변화를 느끼면서 
세월의 흐름을 알 수가 있고, 
떨어지는 낙엽을 밟으면서 
우리의 삶을 뒤돌아 볼 수도 있지요. 

우리의 육체와 
또 우리네 정신 건강까지 
봄 여름 가을 겨울이 다 
존재하기에 보다 더 건강하고 
행복할 수 있는 게 아닌지요. 

이렇게 
좋은 환경 속에서 살고 있으면서도 
우리가 행복하지 못한 것은 
우리의 마음 때문입니다. 

우리네 마음이란 참 오묘하여서 
빈 마음으로 세상을 바라보면 
세상이 한 없이 아름답고 또 따뜻하지요 
정말 살 만한 가치가 있어 보이거든요. 

마음 가득히 
욕심으로 미움으로 또 시기와 
질투심으로 가득 채우고 
세상을 바라보면 
세상은 험하고 삭막하여 
우리를 힘들고 지치게 할 뿐이지요. 

                                       ['좋은생각' 中]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