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쉼,자유글

[*좋은글*]남겨둘 줄 아는 사람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4|조회수11 목록 댓글 0

 

 

남겨둘 줄 아는 사람♡

 

내가 가진 것을

     다 써 버리지 않고

여분의 것을

     끝까지 남겨둘 줄 아는 사람...

 

 

말을 남겨두고,

  그리움을 남겨두고,

      사랑도 남겨두고,

          정도 남겨두고,

              물질도 남겨두고,

건강도 남겨두면서

     다음을 기약하는 사람이

     현명한 사람입니다.

 

말을 다 해버리면

     다음에는 공허가 찾아 오고,

 

마음을 모두 주어 버리면

     뒤를 따라 허탈감이 밀려옵니다.

 

사랑을 다 해버리고 나면

다음에는 아픔이 많아 ,

울게 되고,

 

가진 것을 다 써버리면

              불안해지고,

 

그리움이 너무 깊으면

            몸져 눕게 되고,

 

젊음과 건강을

유혹속에 다 써 버리면,

나중에 크게 후회하게 됩니다.

 

어떤 이들은

      불타는 사랑이

      아름답다고 말하지만,

조금씩 조금씩 서로를 알아가고,

날마다 더욱 사랑해 가는 모습이

       더 아름답습니다.

 

마음의 정도

다음 사람을 위하여 남겨두는 것이 좋고,

 

기쁨도, 슬픔도 다 내보이지 말고

    다음에 얼마라도 감추어 두면

    더 아름다울 것입니다.

 

사랑 중에 가장 값진 사랑은

       누구나 할 수 있지만,

           오래 참고 인내하는 사랑은

           누구나 할 수 없는 사랑이기 때문입니다.

 

기다림으로 만나는 사람이

참으로 반가운 사람이고,

         오래 가는 사랑이

         귀한 사랑인 것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