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쉼,자유글

[*좋은글*]그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하여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6|조회수15 목록 댓글 0

 

그늘이 있는 사람들을 위하여♡ 

 

내 등에 짐이 없었다면
나는 사랑을 몰랐을 것입니다.
내 등에 있는 짐의 무게로

남의 고통을 느꼈고
이를 통해 사랑과 용서도 알았습니다.

 

내 등에 짐이 없었다면
나는 아직도 미숙하게 살고 있을 것입니다.
내 등에 있는 짐이

내 삶의 무게가 되어
그것을 감당하게 하였습니다.

 

내 등에 짐이 없었다면
나는 겸손함과 소박함에 대한
기쁨을 몰랐을 것입니다.
내 등의 짐 때문에

나는 늘 나를 낮추고
소박하게 살아왔습니다.

 

내 등의 짐은 바로
세상이 나에게 준

가장 값진 선물입니다.

내 등의 짐,

참 좋은 말입니다.


우리들은 등에 놓인 짐에 대해

늘 불평만 합니다.
그 짐이 자신을 단련시키고 강하게 만들며
더 꿈꾸게 하는 보물임을 

미처 깨닫지 못했습니다.  

                 

역경은,

꼭 우리가 극복할 수 있을 만큼만
찾아옵니다.


지금 그늘 속에서 힘겨워 하지만
그건 분명 더 나은 내일을 위한

과정일 뿐입니다.

 

             힘을 내십시오.
             등에 놓인 짐을 달리 보면

             그건 바로 희망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