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쉼,자유글

[*좋은글*]낭비하는 시간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18|조회수8 목록 댓글 0

 

♡낭비하는 시간♡


"낭비된 인생이란 없어요.

 우리가 낭비하는 시간이란

 외롭다고 생각하며 보내는 시간뿐이지요."

                  - 미치 앨봄의

                  《천국에서 만난 다섯 사람》중에서 -

 



*  외로움보다 더한 낭비의 시간이 또 있습니다.

   그리움이 끝나고 외로움조차 사라진 시간입니다.

    사랑이 남아 있지 않으면 그리움도 없습니다.


           그리움이 없으면 외로움도 모릅니다.

           외로움은 아직 사랑의 불씨가

           살아있다는 증거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