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좋은글,쉼,자유글

[*좋은글*]꼭 그렇게 해주세요..

작성자좋은세상|작성시간26.06.20|조회수6 목록 댓글 0

 

♡꼭 그렇게 해주세요..♡

 

내가 아프다고 할때,

"약 먹어" 하지 말고,

어디가 아프니?   

많이 아파? 라고 해주세요..

 

내가 사랑한다고 할 때,

"그래" 라고 하지 말고,

"나도 사랑해" 라고 해주세요..

 

내가 보고 싶다고 할 때,

"응" 하지 말고,

"나도 많이 보고 싶다" 라고 해주세요..

 

내가 힘들다고 할 때

"나도 힘들다" 하지 말고

"힘들때 내 어깨에 기대" 라고 해주세요..

 

내가 헤어지자고 할 때,

"그래 헤어지자" 하지 말고,

"사랑해 가지마" 라고 해주세요..

 

"꼭 그렇게 해주세요...

 

 

 

                -좋은 글 밭에서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