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그렇게 해주세요..♡
내가 아프다고 할때,
"약 먹어" 하지 말고,
어디가 아프니?
많이 아파? 라고 해주세요..
내가 사랑한다고 할 때,
"그래" 라고 하지 말고,
"나도 사랑해" 라고 해주세요..
내가 보고 싶다고 할 때,
"응" 하지 말고,
"나도 많이 보고 싶다" 라고 해주세요..
내가 힘들다고 할 때
"나도 힘들다" 하지 말고
"힘들때 내 어깨에 기대" 라고 해주세요..
내가 헤어지자고 할 때,
"그래 헤어지자" 하지 말고,
"사랑해 가지마" 라고 해주세요..
"꼭 그렇게 해주세요...
-좋은 글 밭에서 -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