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우리는 슬픔, 그 이상의 존재 작성자도문3|작성시간26.06.05|조회수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 그림을 클릭하면 더 많이 볼 수 있습니다 / 언제나 햇빛엽서 *우리는 슬픔으로 가득 차 있을 때에도 평온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슬픔 이상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텐진빠모 스님>우리는 근심으로 가득 차 있을 때에도 평온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근심 이상의 존재이기 때문이다.우리는 불안으로 가득 차 있을 때에도 평온할 수 있다. 왜냐하면 우리는 불안 이상의 존재이기 때문이다. 다음검색 스크랩 원문 : 불교는 행복찾기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