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산새반

6월 2주 인천 나비공원 🦋

작성자2026 산새반 교사|작성시간26.06.12|조회수22 목록 댓글 0

이번 주에는 산새반 아이들과 인천에 있는
나비 공원으로 견학을 다녀왔어요🦋
귀여운 나비와 두꺼비 그림이 그려져있는
포토존에서 예쁘게 사진도 찍어보고
주변에 있는 바람개비를 관찰해보았답니다
나비 생태관에 들려 실제 살아 있는 나비와
여러 가지 식물들을 살펴보며 신기해하였어요🪴
놀이 공원에 들어가 안전하고 즐겁게
친구들과 놀이해보기도 하고 자연교육센터에서
곤충을 관찰하며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