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산새반

6월 3주 단오 발을 담가보아요🦶🏻

작성자2026 산새반 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7 목록 댓글 0

우리나라 전통 명절인 단오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어보고
단오 때 해볼 수 있는 발 담그기
활동에 참여해보았습니다🦶🏻
발을 담가보며 시원함을 느껴보고
꽃잎을 관찰하며 전통의 아름다움을 느꼈어요
첫 활동이여서 낯설어하기도 하였지만
씩씩하게 참여해준 산새반이 기특했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