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햇살반

6월1주 ㅡ 연세농장에 갔어요

작성자26 햇살반 윤채미교사|작성시간26.06.05|조회수22 목록 댓글 0

따사로운 🌞 님과 살짝 불어주는 바람을 느끼고 하늘에 떠 있는 솜사탕같은 ☁️ 구름도 바라보며
친구들과 하늘에 구름이 신기하게 생겼다며 이야기도 하고 친구들과 즐겁게 연세농장에 가서 봄에 우리가 심은 감자줄기도 관찰하고 땅속에서 쓱쑥 자라나는 상추 ㆍ 고추 ㆍ수박줄기도 봤답니다.
텃밭 식물들에 물조리개를 들고 물도 주며 "잘 자라라" 라고 말도 해주는 우리 햇살반 친구들이였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