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햇살반

6월 3주 ㅡ시장에 갔어요

작성자26 햇살반 윤채미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6월의 주제인 (우리동네) 에 대해 알아보며 오늘은 우리동네의 전통시장을 다녀왔어요
대형마트와 전통시장의 다른점읗 함께 알아보고 우리동네 시장에 다양한 가게들을 살펴보며 친구들과 내가 좋아하는 🍞 🥯 🥐 가게를 갔어요
가방속에 현금을 가지고가서 직접 내가 먹고싶은 🍞 🥯 을 구입해보는 체험학습을 하였답니다.
🍞 을 사고 돌아오며 우리동네의 곳곳의 여러 공공기관들과 다양한 가게들과 건물들을 보고 여러 간판들에 써 있는 글자와 숫자들도읽어보기도 하였답니다.
돌아오는 길에 심곡천에서 바람도 쐬고 친구들과 물고기와 오리가족도 구경했어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