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햇살반

6월 3주 ㅡ 여름의 시작~! 단오날 이에요

작성자26 햇살반 윤채미교사|작성시간26.06.19|조회수11 목록 댓글 0

음력 5월 5일은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단오날 이에요
단오날에 먹는 음식과 놀이 그리고 단오날에 하는 청포 먹리감기와 발 담그기~
우리 햇살반 친구들과 시원한 물에 발을 담궈봤어요~
알록달록 예쁜 꽃잎을 물에 띄워보고 친구들과 발을 담그며 즐거워 했답니다
단오선 부채만들기도 했어요
친구들과 단오에 관한 활동지도 해보았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