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햇살반

6월 3주 ㅡ 바깥놀이를 다녀왔어요

작성자26 햇살반 윤채미교사|작성시간26.06.20|조회수7 목록 댓글 0

맑은 하늘 ~ 오늘은 미세먼지가 없는 깨끗한 날
친구들과 즐겁게 놀아요
서로 그네도 밀어주고 친구들과 모여 잡기놀이도 하고 징검다리건너기도 하며 놀았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