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숲속반

6월 1주 편의점에서 사고 싶은 물건

작성자2026 숲속반 교사|작성시간26.06.07|조회수10 목록 댓글 0

편의점에서 사고 싶은 물건에 대해 이야기해 보았어요.

평소 좋아하는 간식과 장난감들을 떠올리며 그림으로 표현했답니다.

"이건 두쫀쿠예요!", "콜라도 사고 싶어요!"라고 이야기하며 그리고 있는 물건을 즐겁게 소개해 주었어요.

다양한 색깔을 사용해 물건의 특징을 표현하고, 먹고 싶은 간식들을 하나씩 떠올리며 활동에 즐겁게 참여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