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숲속반

6월 2주 나비공원으로 견학 가요 🚌🦋

작성자2026 숲속반 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1 목록 댓글 0

친구들과 함께 나비공원으로 즐거운 견학을 다녀왔어요! 🚌🦋

나비가 알에서 애벌레로, 애벌레에서 번데기로, 그리고 아름다운 나비가 되기까지의 성장 과정을 살펴보며 생명의 신비로움을 알아보았답니다. 닥터피쉬 체험장에서는 조심스럽게 물속에 손을 넣어 보았어요. 작은 물고기들이 손으로 다가오자 “간질간질해요!” 하며 웃기도 하고, 신기한 듯 가까이에서 관찰하며 즐겁게 체험했어요. 🐟💦

전시회에서는 나뭇잎과 나뭇가지, 솔방울 등 다양한 자연물로 만든 작품들을 감상했어요.

평소 주변에서 볼 수 있는 자연물이 멋진 작품으로 변한 모습을 보며 하나하나 관심 있게 살펴보았답니다. 🌿🍂

관람을 마친 뒤에는 친구들과 맛있게 점심을 먹고, 놀이터에서 마음껏 뛰어놀았어요.

놀이기구를 이용하고 친구들과 함께 달리며 신나게 몸을 움직여 즐거운 추억을 가득 만들고 돌아왔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