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숲속반

6월 2주 우리 동네 모빌을 만들어요

작성자2026 숲속반 교사|작성시간26.06.13|조회수10 목록 댓글 0

 ‘우리 동네 모빌’을 만들어 보았어요. 🏘️🚓🚒

우리 동네에는 어떤 기관들이 있는지 이야기 나눈 뒤,

경찰서와 소방서, 병원 등 다양한 건물과 알록달록한 나무를 원하는 색으로 꼼꼼하게 색칠해 보았답니다.

경찰관과 간호사처럼 우리 동네를 위해 일하는 사람들의 모습도 살펴보며

각 기관에서 하는 일에 대해서도 자연스럽게 알아보았어요. 👮‍♂️👩‍⚕️

색칠한 그림을 하나씩 연결해 멋진 모빌을 완성하자 “내가 만든 우리 동네예요!”라며 뿌듯해하는 모습을 보였답니다.

완성한 모빌은 교실에 예쁘게 걸어 두고 친구들과 함께 감상하며 교실을 꾸며볼 예정이에요.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