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2026 숲속반

6월 2주 우리나라 태극기를 색칠해요

작성자2026 숲속반 교사|작성시간26.06.14|조회수18 목록 댓글 0

지난주에 있었던 현충일을 떠올리며 현충일의 의미와

우리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에 대해 이야기 나누어보았어요.

또한 우리나라를 상징하는 국기인 태극기를 살펴보며

가운데의 빨간색과 파란색 태극 문양, 주변에 있는 네 개의 괘를 관찰해보았답니다.

친구들은 태극기의 모습을 자세히 살펴본 뒤 알맞은 색을 찾아 정성스럽게 색칠하며 태극기를 완성했어요.

활동을 통해 우리나라의 국기를 소중히 여기는 마음을 갖고, 현충일의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보는 시간을 보냈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