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2010년 정시모집 연세대/고려대 입시결과 (오르비 에프킬러님 작성) 작성자연대고고씽!| 작성시간10.01.29| 조회수3857| 댓글 7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애플크런치 작성시간10.01.29 휴...-_- 언홍 840.72부터 0.7점 사이에 9명이 있네요 ㅠ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난 작성시간10.01.30 수정 부탁드립니다! 연영문 대기 13번 대기 3,7 이랑 같은 칸이에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지요 작성시간10.02.04 수정해주세요 연국문 최초컷 836.13이예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치내 작성시간10.02.19 수정부탁드려용 연중문 대기5번 전찬으로합격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코렁탕냠냠 작성시간10.12.10 빨간색 글씨는 불합격인가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휴머니 작성시간10.12.15 빨간색 글씨의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갑니다올해 작성시간10.12.21 아마 대기번호 일껀데 합격인지 불합격인지는 정확히 모르겠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