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6년 6월 완주 운암산

작성자김발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마당바위 작성시간26.06.21 조망까지 받혔줬더라면 더 환상이었을꺼지만 욕심이겠지요
    이정도로 밖에 비가 내려주지 않을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이지요
    길도 제대로 없는 거친 어둔골을 계곡치기 하고 내려오느라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대왕폭포의 한방이 우리모두의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준 하루였지요
    좋은 사진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부득이한 산행변경 추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너무나 멋진 소나무들도 보고..멋진 계곡도 보고..
    너무 멋졌습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
  • 작성자 우심. 작성시간26.06.21 미끄러운길 아무 사고없이 모두가 즐겁게 산행했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후미에서 든든하게 지켜주셔서 모두들 즐거운 산행을 즐겼습니다.
    사진들도 감사하며 수고많으셨어요..
  • 작성자 경주 작성시간26.06.21 몽롱한 길을 걸었지만 사진은 무척 깨끗하고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너무 멋진 소나무와 폭포로 멋진 추억 만들었습니다.
    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발발님이 계서서 즐거웠던 순간들이 사진으로 남았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멋진 즐산.안산한 하루입니다.
    늘 멋진 추억 담아주셔서 감사하며
    다음에 뵙겠습니다..
  • 작성자 갱이 작성시간26.06.21 언제 만나도 편안한 발발님!
    우중에도 멋지게 찍어주셔서
    고맙습니다.
    또 션하게 먹은 짜요짜요
    지금도 입맛 다시게 되네요~^^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너무 멋진 소나무.폭포..
    동행하여 즐거웠습니다.
    늘 추억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 작성자 장땡 작성시간26.06.22 new 언제 갔는지 모르게 선두에서
    총알처럼 가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대장님들 덕분에 안산.즐산 즐겼네요..
    항상 든든합니다..
  • 작성자 산비 작성시간26.06.22 new 편함~ 챙김~ 배려~ 이런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발발님 ㅎ

    제가 쉰 사이에 산력이 너무 좋아지셨나!
    맨날 선두시라 전 이런 수식어를 경험할 일이 없었는데 ㅎㅎ

    하산 말미에 그 배려를 몸소 체험해보니 역시 짱! 짱!

    뒤에서 지켜주신 덕분에 안전하산 했습니다. 넘 감사드려요^^~

    산행서는 사진찍어주시며 앞뒤로 종횡무진!
    하산식선 주류 리필에 빠른 발걸음^^
    산우님들을 위해 늘 발발거리시며 다니시는 그체력! 그챙김~ 고우십니당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즐산.안신하면 좋은거죠..
    너무 포장해주셔서..감사합니다..
  • 작성자 에버그린* 작성시간26.06.22 new 우중산행에도 한결같이 밝은 미소로
    함께해주셔서 감동이었고요
    정상에서 마신 따뜻한 커피도 넘 감사했어요
  •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행하여 즐거웠습니다
    1년은빼주시는거죠.ㅎㅎㅎ 9999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