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년 6월 완주 운암산 작성자김발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마당바위 작성시간26.06.21 조망까지 받혔줬더라면 더 환상이었을꺼지만 욕심이겠지요이정도로 밖에 비가 내려주지 않을 것만으로도 감사할 따름이지요길도 제대로 없는 거친 어둔골을 계곡치기 하고 내려오느라 고생했습니다 그래도 대왕폭포의 한방이 우리모두의 가슴을 시원하게 뚫어준 하루였지요좋은 사진 감사합니다..수고하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부득이한 산행변경 추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너무나 멋진 소나무들도 보고..멋진 계곡도 보고..너무 멋졌습니다.거듭 감사합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우심. 작성시간26.06.21 미끄러운길 아무 사고없이 모두가 즐겁게 산행했네요수고하셨습니다 ~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후미에서 든든하게 지켜주셔서 모두들 즐거운 산행을 즐겼습니다.사진들도 감사하며 수고많으셨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경주 작성시간26.06.21 몽롱한 길을 걸었지만 사진은 무척 깨끗하고 멋지네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너무 멋진 소나무와 폭포로 멋진 추억 만들었습니다.잘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제이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발발님이 계서서 즐거웠던 순간들이 사진으로 남았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멋진 즐산.안산한 하루입니다.늘 멋진 추억 담아주셔서 감사하며다음에 뵙겠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갱이 작성시간26.06.21 언제 만나도 편안한 발발님!우중에도 멋지게 찍어주셔서고맙습니다.또 션하게 먹은 짜요짜요지금도 입맛 다시게 되네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너무 멋진 소나무.폭포..동행하여 즐거웠습니다.늘 추억담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장땡 작성시간26.06.22 new 언제 갔는지 모르게 선두에서총알처럼 가셨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대장님들 덕분에 안산.즐산 즐겼네요..항상 든든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비 작성시간26.06.22 new 편함~ 챙김~ 배려~ 이런 수식어가 늘 따라다니는 발발님 ㅎ 제가 쉰 사이에 산력이 너무 좋아지셨나! 맨날 선두시라 전 이런 수식어를 경험할 일이 없었는데 ㅎㅎ 하산 말미에 그 배려를 몸소 체험해보니 역시 짱! 짱! 뒤에서 지켜주신 덕분에 안전하산 했습니다. 넘 감사드려요^^~ 산행서는 사진찍어주시며 앞뒤로 종횡무진! 하산식선 주류 리필에 빠른 발걸음^^ 산우님들을 위해 늘 발발거리시며 다니시는 그체력! 그챙김~ 고우십니당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즐산.안신하면 좋은거죠..너무 포장해주셔서..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에버그린* 작성시간26.06.22 new 우중산행에도 한결같이 밝은 미소로함께해주셔서 감동이었고요정상에서 마신 따뜻한 커피도 넘 감사했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김발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동행하여 즐거웠습니다1년은빼주시는거죠.ㅎㅎㅎ 9999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