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부 작성자파랑우유|작성시간26.06.12|조회수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일 년에 한 번 당신에게 메일을 써요.어느 날 마음이 닿아당신이 날 기억해준다면 너무 기쁠 거 같아요..봄을 지나 여름으로 가는 길,문득 뒤돌아보고 한번쯤 나를 생각해주길. 건강하세요.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