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관악산 산행(도림천계곡~관악산~자하동천계곡)

작성자우락산| 작성시간12.12.09| 조회수83| 댓글 14

댓글 리스트

  • 작성자 sami 작성시간12.12.09 연주암 장독대 정말 예술입니다.
    아름다운 설경 잘 보있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09 감사합니다.
    즐거운 휴일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 무주상 작성시간12.12.09 관악산의 설경을 잘 담으셨군요. 저도 오늘 자하동천계곡으로 내려 왔는데 사진과 비슷한 풍경을 보았습니다. 즐감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09 아하 그러셨군요.
    날씨가 매우 차겁군요.
    즐거운 주말저녁 보내세요.
  • 작성자 장대비 작성시간12.12.10 일요일은 어떠케든 관악의 품에 안겨보려 했지만 여의치가 않네요......
    정상의 모습은 역시 장관입니다........
    파노라마 샷은 어떻게 하시는 건지......카메라에 지원해 주는 기능이 없으면 생노가다로 편집해야 잖나요?~~~~~^*^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10 카메라에서 파노라마 촬영이 있으나 잘 사용하지 않고 그냥 돌려가면서 2~5장을 연속으로 촬영을 하고 있습니다.
    그 다음에 케논의 Stitch Photos의 프로그램을 이용하거나 아니면 포토샆 등의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접합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는 범위는 이두가지 방법중에서 포토샆이 접합이 더 잘되어 요즘 주로 사용 하고 있답니다.
  • 작성자 안양바보똑똑이 작성시간12.12.10 작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주인장님!
    전 지난 토요일 관악산 6봉 올해 100번째 등정 (통산 512번째), 대부분 아무도 밟지 않은 눈을 헤치고 6봉 하단부에서 3봉에 다녀왔습니다.
    다시 3봉에서 4봉 5봉 6봉.......그리고 6봉에서 관악산 주능선 오르는 곳 우측 계곡길 (아무 눈 발자욱도 없는 길)로 내려와 문원폭포후 과천.
    문원폭포 고드름이 장관. 4시간 산행........설산 관악산!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10 올해 많은 산행을 하셨네요.
    1년이 52주이니까 일주일에 2번씩 해야 100번의 산행을 할 수가 있는데...
    전는 올해 상기산행이 59번째 산행을 하었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작성자 뫼산 작성시간12.12.10 눈 덮인 관악산 정상과 계곡들이 정겹게 느낍니다...주말에 집에서 쉬느라 눈 구경 못했는 데 감솨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10 바람이 불지 않아 그렇게 춥지는 않았습니다.
    그리고 나가기만 하면 추워도 산행을 하는데는 문제가 없지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캔디 작성시간12.12.10 관악산 설경!!! 구경 잘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10 조금더 습도가 있었다면 좋은 상고대가 피었을텐데...
    상고대가 조금 피다가 말았더군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 태한 작성시간12.12.10 하얀 눈으로 덮혀 있는 멋진 풍경들이네요..좋은 정보와 자료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우락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12.12.10 그렇습니다.
    조금 더 많이. 조금 더 눈이 왔으면 설경이 더 좋았을텐데...
    감사합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