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재 알로이시오 주임 신부님 축일 축하 식사

작성자아낄래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주임신부님께서 부임이래 세번째 맞이 하시는 영명 축일 식사를 동인에서 사목 위원님들과 수녀님들과 함께 식사를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