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승재 알로이시오 주임 신부님 축일 축하 식사 작성자아낄래요|작성시간26.06.21|조회수5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임신부님께서 부임이래 세번째 맞이 하시는 영명 축일 식사를 동인에서 사목 위원님들과 수녀님들과 함께 식사를 하였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