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문풀반 수강 관련 고민

작성자OSOK|작성시간26.06.05|조회수143 목록 댓글 1

재수생이고 작년에 ㅈㅎㅁ풀커리를 탔습니다
올해 문풀 강의를 새로 듣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혼자서 작년 교재를 풀면서 질문하는 것이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99991은 소수얌 | 작성시간 26.06.12 후자가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