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풀반 수강 관련 고민 작성자OSOK|작성시간26.06.05|조회수14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재수생이고 작년에 ㅈㅎㅁ풀커리를 탔습니다올해 문풀 강의를 새로 듣는 것이 나을까요? 아니면 혼자서 작년 교재를 풀면서 질문하는 것이 나을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99991은 소수얌 | 작성시간 26.06.12 후자가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