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수이고 개념강의 한번 들었습니다. 아직 정의, 정리, 기출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데 (한 50프로 정도 기억)
강사 교재의 기출 위주로 복습이 좋을까요?
근데 자꾸 기본적인 것만 공부하는 거 같아서 사설 문제 유형화(알고리즘화)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해주시는 분들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안녕하세요 초수이고 개념강의 한번 들었습니다. 아직 정의, 정리, 기출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데 (한 50프로 정도 기억)
강사 교재의 기출 위주로 복습이 좋을까요?
근데 자꾸 기본적인 것만 공부하는 거 같아서 사설 문제 유형화(알고리즘화)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해주시는 분들 미리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