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기출할지 유형화할지 고민

작성자수확|작성시간26.06.05|조회수142 목록 댓글 1

안녕하세요 초수이고 개념강의 한번 들었습니다. 아직 정의, 정리, 기출을 잘 기억하지 못하는데 (한 50프로 정도 기억)

강사 교재의 기출 위주로 복습이 좋을까요?

근데 자꾸 기본적인 것만 공부하는 거 같아서 사설 문제 유형화(알고리즘화) 하는게 좋을까요?

답변해주시는 분들 미리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공부할래 | 작성시간 26.06.11 기출이 먼저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