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임대성 전공수학연습 교재 난이도 어떤가요?

작성자꿈꾸는수학|작성시간26.06.05|조회수83 목록 댓글 0

문제가 너무 많네요 문제 푸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리는데 이 책은 어떻게 공부하나요?
교재의 모든 문제를 다 푸나요? 아님 몇개씩 걸러가면서 푸나요?
이 책으로 공부하신 분 좀 알려주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