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4분정도 원합니다!
자유게시판 글 읽다가 아! 이거 하고싶다는 생각이들어서 제가 모집해봅니당
모집과동시에시작~ 9월초 5회독 하실 3-4분 모집합니다. 일하면서 공부하다보니 자꾸 미루게 되어 모집합니다. 매일 아침 6시~오후1시까지 수교론 인증해야 합니다.
순서는 모이면 공지할게요!
주 7일 하루도 빠짐없이 하는 걸 목표로 하고 있으며 계획을 세워볼 예정입니다.
1. 방법
- 빵꾸노트 각자 읽고 빈칸 채운 뒤 매일 오후 1시 전까지 사진 카톡에 인증
2. 예치금 및 벌금
10,000원 중퇴 시 예치금 환불 불가능하며
지각 인증 (오후 1시 이후) - 1,000원
미인증 - 2,000원 예치금 차감입니다.
벌금은 매주 벌금자 제외하고 1/N 할 계획이며 예치금 모두 소진 시 탈퇴 혹은 재입금 가능합니다.
3. 함께 하고 싶은 사람
- 오전에 수교론 공부하고 싶으신 분
- 기본 회독 끝나신 분
- 수교 만점 목표이신 분
- 강제성 부여하여 공부하고 싶으신 분
- 끝까지 중퇴 포기 없이 성실하게 할 수 있으신 분
4. 같이 하고 싶은 분께서는 비댓남겨주세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