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교론 암기 작성자99991은 소수얌|작성시간26.06.08|조회수18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수교론에서 교육과정(교수학습방법 방향, 성취기준해설 고려사항)을 일주일에 거쳐 암기를 했는데 한 이틀동안 안보니까 대부분 까먹었습니다.원래 그런건가요?계속 반복해서 외우면 외워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워십 | 작성시간 26.06.09 무한히 반복하여야 합니다. 작성자공부할래 | 작성시간 26.06.11 저 3년째도 매주 한시간 2회 짝스터디했어요. 2월말부터 시험볼때까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