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수교론 암기

작성자99991은 소수얌|작성시간26.06.08|조회수189 목록 댓글 2

수교론에서 교육과정(교수학습방법 방향, 성취기준해설 고려사항)을 일주일에 거쳐 암기를 했는데 한 이틀동안 안보니까 대부분 까먹었습니다.
원래 그런건가요?
계속 반복해서 외우면 외워질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워십 | 작성시간 26.06.09 무한히 반복하여야 합니다.
  • 작성자공부할래 | 작성시간 26.06.11 저 3년째도 매주 한시간 2회 짝스터디했어요. 2월말부터 시험볼때까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