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소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ㅈㅎㅁ 기본서는 돌렸고 기출도 한바퀴 돌렸는데
유형화 문제들 대부분 감도 못잡겠습니다…
그래도 유형화를 풀이 보면서 감을 익힐까요? 아니면 기본서 유제들이랑 기출을 한번더 푸는게 나을까요.. 모고 2번 2점짜리도 시도도 못하겠어요.,
다음검색
복소 공부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ㅈㅎㅁ 기본서는 돌렸고 기출도 한바퀴 돌렸는데
유형화 문제들 대부분 감도 못잡겠습니다…
그래도 유형화를 풀이 보면서 감을 익힐까요? 아니면 기본서 유제들이랑 기출을 한번더 푸는게 나을까요.. 모고 2번 2점짜리도 시도도 못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