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수교론 김민아 선생님 커리를 타고 있는데 빵꾸노트 빈칸 채우는 정도로만 암기를 진행하면 될까요? 아니면 추가적으로 더 외워야 할까요? 교육과정 항목은 토씨하나 틀리면 안될거 같아서 성취기준 해설, 성취기준 적용시 고려사항, 교수학습 방법, 평가방법등도 빈칸만 채울 수 있게 암기하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수교론 김민아 선생님 커리를 타고 있는데 빵꾸노트 빈칸 채우는 정도로만 암기를 진행하면 될까요? 아니면 추가적으로 더 외워야 할까요? 교육과정 항목은 토씨하나 틀리면 안될거 같아서 성취기준 해설, 성취기준 적용시 고려사항, 교수학습 방법, 평가방법등도 빈칸만 채울 수 있게 암기하면 되는지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