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개념이랑 기출 돌렸는데 모고 문제 안풀릴때

작성자한로그|작성시간26.06.10|조회수193 목록 댓글 2

완벽하지 않지먄 개념학습을 마무리하고 기출문제까지 어느정도 풀이가

가능한 시점에서 (사실 바로 풀리진 않고 해설 조금씩 참고해서 해결하는

정도, 아해 안가는 개념은 없음)

유형화나 문풀을 하고 있는데 음.. 60퍼센트 이상은 바로 풀지 못하고

해설을 보면서 이해하는 수준으로 공부중입니다

현재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공부를 하면 좋을꺼요? 개념학습을 더 하는 건

별로 의미가 없을거 같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감을 길러야 할거 같은데

그냥 지금처럼 해설 걔속 보면서 문제풀면 언젠가 막힌게 뚫리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임용가즈아 | 작성시간 26.06.11 저도 같은 고민입니다 ㅜㅜ
  • 작성자공부할래 | 작성시간 26.06.11 문제를 읽었을 때 접근방법을 생각하면서 풀어보세요. 해설을 볼 때도 문제에 따라 방향이 다르잖아요. 비슷한 유형의 문제를 만났을 때 내가 해결할 수 있어야 아는건데 그걸 확인하려면 기출기준이면 하프모고로 점검 추천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