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하지 않지먄 개념학습을 마무리하고 기출문제까지 어느정도 풀이가
가능한 시점에서 (사실 바로 풀리진 않고 해설 조금씩 참고해서 해결하는
정도, 아해 안가는 개념은 없음)
유형화나 문풀을 하고 있는데 음.. 60퍼센트 이상은 바로 풀지 못하고
해설을 보면서 이해하는 수준으로 공부중입니다
현재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공부를 하면 좋을꺼요? 개념학습을 더 하는 건
별로 의미가 없을거 같고 다양한 문제를 풀어보면서 감을 길러야 할거 같은데
그냥 지금처럼 해설 걔속 보면서 문제풀면 언젠가 막힌게 뚫리나요?
다음검색